큰 병원으로 가 보세요.
link
피해자 2025-12-15
딸아이가 열이 나서 소아과의원에 갔다.
A형 독감이라고 큰 병원으로 가라면서도
약을 처방해 주었다.
큰 병원?
ㅅㅇ대병원 소아과병원 응급실로 갔다.
소견서와 약을 보더니,
집에 가서 그 약을 먹으란다..
이게 끝이야?...
잉?
진료비 15만원??
날 도둑놈들 아닌가?
이게 병원 맞는가?
뭘 했다고 15만원인지 모르겠다.
우리나라 병원들에 대한 부정적인 소문들이 많더니
내가 당했다..
15만원으로 몸에 좋은 음식을 사 먹일 것을...ㅠㅠ
연관 키워드
라자루스신드롬,
아스피린,
고혈압이란,
고혈압의증상,
통증,
심장발작,
생활습관,
진드기,
플라시보,
당뇨와고혈압,
발기부전,
협심증,
파킨슨병,
좋은병원,
하트,
심장병,
담배,
죽음,
자연사,
피부병